SEO 자료

2019-05-14

검색엔진최적화(SEO) 관련 자주 묻는 질문 – 테크니컬 편

검색엔진최적화는 검색엔진의 알고리즘을 이해하여 웹사이트의 테크니컬한 요소들을 잘 갖추는 것에서부터 시작합니다. 테크니컬한 요소들은 종종 컴퓨터 코딩이나 전문적인 컴퓨터 지식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쉽게 어려움을 […]
2019-05-14

검색엔진최적화(SEO) 관련 자주 묻는 질문 – 키워드 툴 편

검색엔진최적화(SEO) 작업을 할 때에는 다양한 마케팅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그 중 키워드 리서치 툴은 검색엔진최적화의 핵심인 키워드를 추출하기 위해 사용되는데요, 키워드 리서치 툴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이 궁금해하는 […]
2019-05-14

검색엔진최적화(SEO) 관련 자주 묻는 질문 – 키워드 편

검색엔진최적화(SEO) 프로젝트를 진행하다보면 테크니컬 SEO, 비디오 SEO, 앱스토어 최적화 (ASO), 키워드, 키워드 리서치 툴, 구글 애널리틱스과 같은 웹로그분석 툴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질문을 받습니다. 이번 […]
2019-05-08

검색엔진최적화(SEO) 성과 측정 방법

많은 경우 검색엔진최적화에 대한 목표 및 정의로 검색엔진 결과페이지에서 상위 노출을 시키는 것으로 얘기하고 있습니다. 물론 상위 랭킹이 중요한 목표임에는 틀림이 없지만, 검색엔진최적화로 얻을 수 있는 […]
2019-04-29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 – 키워드 드리븐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을 처음 시작하는 마케터의 고민은 어디서부터 무엇을 시작해야 할 지일 것입니다. 광고, 이벤트, 소셜, 검색엔진최적화, 이메일, 블로그 등 온라인 마케팅의 종류가 많고, 각각의 온라인 마케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