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워드 블로그

2017-04-23
word-graph_twinword-graph_learn

영어단어 쉽게 공부하는 법 – 비주얼 단어 그래프

사람들의 학습방법은 주로 세 가지로 나뉜다고 합니다. 시각발달형, 청각발달형, 운동감각발달형이 바로 그 세 가지 종류인데요. 시각발달형은 말 그대로 무언가를 보면서 배울 때 가장 좋은 학습성과를 내고, 청각발달형은 귀로 들으며 공부할 때, 그리고 운동감각발달형은 본인이 직접 시도해보고 경험을 해야 최고의 학습성과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새로운 영어 단어를 공부할 때 여러분들은 어떤 학습방법을 […]
2017-04-22
global marketing

트렌드 단어를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 – 울프람 알파

트렌디한 패션을 보려면 뉴욕에 가야하듯이 트렌디한 단어를 찾아보려면 어디에 가야할까요? 단어 또는 검색 키워드는 시기에 따라 많이 사용되기도 하고, 잘 사용이 되지 않기도 합니다. 여기에 갑자기 없던 단어가 새로 생성이 되어 사용이 되기도 하고, 예전에는 많이 사용되었던 단어가 더이상 사용이 되지 않아 사람들 기억에서 잊혀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단어 및 키워드도 패션과 마찬가지로 […]
2017-04-21
content marketing trend

2016년 온라인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분석

온라인 마케팅의 트렌드는 매우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도 매 년 새로운 변화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2016년을 마무리하는 의미로 올 해의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해보며 다가오는 2017년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를 예측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모바일 친화적인 콘텐츠 작년 구글은 모바일 검색이 데스크탑 검색을 넘어섰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2014년부터 꾸준히 예견되었던 변화인데요, […]
2017-04-20
SEO company meeting

검색엔진 최적화(SEO) 과거와 미래 비교 분석 [인포그래픽]

오늘날 많은 기업들은 검색엔진 최적화(SEO)를 디지털마케팅의 핵심이 되는 마케팅 기법으로 분류합니다.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해놓고도 검색엔진결과에 노출되지 못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들어간 노력은 둘째치고, 고객들이 우리의 제품, 서비스를 찾지 못해 마케팅활동을 하고도 아무런 효과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검색엔진 최적화의 과거와 미래의 패러다임 변화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를 둘러싼 동향은 […]
2017-04-20
keyword stuffing

SEO 마케팅: 키워드 스터핑 현명하게 피해가기

검색엔진최적화(SEO)에 대해 들어보거나 실제로 해본 사람들은 키워드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키워드를 제대로 사용하면 구글 검색결과 페이지에 첫번째로 등장할 수 있고, 키워드를 잘 못 사용하면 검색결과 페이지에 영영 나타나지 않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검색엔진 최적화를 목적으로 아무 의미없는 키워드들을 마구잡이로 사용해도 될까요? 블랙햇 SEO로 불리는 키워드 스터핑이라는 SEO 테크닉을 사용하면 어떻게 될까요? […]
2017-04-19
email marketing

이메일 마케팅 성공 전략 [인포그래픽]

이메일 마케팅은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채널 중 하나입니다. 효율적이라는 말은 곧 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어떻게 해야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을까요? 하루에도 수십통씩 메일을 보내는 게 익숙한 현대인들은 이메일 마케팅이 쉽다고 생각하지만, 정말 제대로된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것은 과학적인 접근과 예술적인 센스를 함께 갖춰야 가능합니다. 이번 […]
2017-04-16
global marketing guide

해외 마케팅, 각 나라의 문화를 이해하라!

문화는 사람들이 생각하고 개념화 하는 방식에 영향을 끼칩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구매에 관한 결정을 내리는 과정도 ‘문화’의 영향을 받게 되는데요. 여러분의 제품을 전세계 시장에서 판매할 계획이라면 마케팅 전략을 세울 때 각 나라의 문화적인 코드를 이해하고 적용해야 합니다. 문화인류학자 겸 마케팅 전문가인 Clotaire Rapaille의 책에서 인용한 글입니다. 그는 컬처 코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
2017-04-15
blog marketing

블로그 마케팅: 키워드 최적화를 위한 팁 5가지 [인포그래픽]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검색엔진 최적화(SEO, Search Engine Optimization)를 위해서 키워드 리서치가 중요하다는 것은 모두들 아실 것입니다. 또 키워드 중에서도 특히 롱테일 키워드를 발굴하여 사용해야 한다는 것도 많이 들어 보셨을텐데요, 그렇다면 키워드 리서치를 통해 찾아낸 유용한 키워드들을 어디에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로그 포스팅 키워드 최적화 작업에 대한 팁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는 Kelsey가 제공한 인포그래픽으로 블로그에서 […]
2017-04-13
GA search console

꼭 알아야 할 구글 애널리틱스 목표 설정과 구글 서치 콘솔 키워드 분석 팁

구글 애널리틱스가 전체적인 홈페이지, 웹사이트 운영과 관리에 매우 유용하다는 사실은 이제 비밀이 아닙니다. 트래픽의 소스부터 서치까지 살펴보면서 자신의 웹사이트가 얼마나 ‘건강한지’ 통찰력을 가지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우리는 구글이 무료로 제공하는 분석툴을 통해 웹사이트의 상태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애널리틱스, 서치 콘솔을 통해 트래킹 목표치와 키워드 분석을 돕기 위한 2가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