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워드 블로그

2019-04-16
GA dashboard

구글 애널리틱스: 대시보드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대다수의 디지털 마케터들은 트래픽 분석, 잠재고객의 지리적 위치, 전환율 확인을 위해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효과를 지속적으로 측정하기 위한 다양한 지표를 보고자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하는 […]
2019-04-08
SEO result

검색엔진최적화(SEO) 성과 측정 방법

많은 경우 검색엔진최적화에 대한 목표 및 정의로 검색엔진 결과페이지에서 상위 노출을 시키는 것으로 얘기하고 있습니다. 물론 상위 랭킹이 중요한 목표임에는 틀림이 없지만, 검색엔진최적화로 얻을 수 있는 […]
2019-04-05
교통방송 영어전문라디오 TBS eFM

TBS 교통방송 eFM 인터뷰 – 키워드 광고와 네이버 SEO

최대의 마케팅 효과를 위해서 키워드 광고와 검색엔진최적화를 어떻게 활용하는 것이 좋은지, 네이버 SEO 를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등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TBS 교통방송 영어전문 라디오인 eFM […]
2019-04-02
chrome extension 1200x630

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크롬 확장프로그램 5가지

여러분들은 어떤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혹시 크롬 브라우저 사용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크롬 사용자이면서 마케터라면 크롬을 200% 활용할 수 있는 크롬의 확장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립니다! 1. 서치 바이 […]
2019-04-01
Starting Yandex SEO

얀덱스 검색엔진최적화 시작하기

얀덱스는 구글과 함께 러시아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검색 엔진으로, 40% 이상의 러시아 검색 엔진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2016년까지만 해도 60%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하여, 구글보다 높은 점유율을 가지고 […]
2019-03-28
Google Analytics

구글 애널리틱스와 서치콘솔 시작하기

오프라인 마케팅 대비 온라인 마케팅의 편리한 점은 마케팅 캠페인 수행 결과를 몇 번의 클릭만으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혹시 이미 검색엔진최적화(SEO)나 검색광고(PPC) 등의 디지털 마케팅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