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자료

2019-04-16

구글 애널리틱스: 대시보드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대다수의 디지털 마케터들은 트래픽 분석, 잠재고객의 지리적 위치, 전환율 확인을 위해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효과를 지속적으로 측정하기 위한 다양한 지표를 보고자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하는 […]
2019-04-05

TBS 교통방송 eFM 인터뷰 – 키워드 광고와 네이버 SEO

최대의 마케팅 효과를 위해서 키워드 광고와 검색엔진최적화를 어떻게 활용하는 것이 좋은지, 네이버 SEO 를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등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TBS 교통방송 영어전문 라디오인 eFM […]
2019-04-02

마케터라면 알아야 할 크롬 확장프로그램 5가지

여러분들은 어떤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혹시 크롬 브라우저 사용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크롬 사용자이면서 마케터라면 크롬을 200% 활용할 수 있는 크롬의 확장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립니다! 1. 서치 바이 […]
2019-03-28

구글 애널리틱스와 서치콘솔 시작하기

오프라인 마케팅 대비 온라인 마케팅의 편리한 점은 마케팅 캠페인 수행 결과를 몇 번의 클릭만으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혹시 이미 검색엔진최적화(SEO)나 검색광고(PPC) 등의 디지털 마케팅을 […]
2019-03-26

확실한 검색 상위 노출 방법, 콘텐츠 사일로 만들기

검색 상위 랭킹을 위해서 무엇을 해야하는지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검색엔진최적화의 범위와 내용이 워낙 많다 보니, 특히 핵심에 우선 집중하는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