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리서치란?

웹사이트 방문자 및 타겟 유저의 사용 키워드 조사를 통해 경쟁력 있으면서도 자주 사용하는 검색 키워드를 파악하는 과정입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의 핵심이 되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관련 키워드, 유사 키워드, 주제 키워드 뿐 아니라 소비자의 의도와 목적을 담고 있는 ‘소비자 의도’ 키워드를 추출합니다.
키워드 리서치 과정을 통해 소비자에 대해 면밀하게 분석하여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추구 가치 및 브랜드에 대해 심도있게 알아갈 수 있습니다. 트윈워드에서는 인공지능 기반의 키워드 리서치 툴, 트윈워드 아이디어즈를 이용하여 빅데이터로부터 키워드를 추출하고 분석합니다.

주요 특징

검색엔진최적화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는 키워드를 발굴하는 과정입니다. 트윈워드 아이디어즈는 아래와 같은 강력한 기능으로 어려운 키워드 리서치 과정을 쉽게 만들어 드립니다.


parallax background

트윈워드 아이디어즈

트윈워드 아이디어즈는 검색엔진최적화와 검색광고 등 마케팅을 위한 키워드 리서치 툴입니다. 200여 지역과 43개 언어를 지원하며, 사용자 의도, 시맨틱 정렬 등 필터기능을 탑재하여 효율적인 키워드 리서치가 가능합니다. 트윈워드 아이디어즈는 자체 언어처리 기술로 개발한 툴로서 현재 전세계에 판매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