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리서치란?
웹사이트 방문자 및 타겟 유저의 사용 키워드 조사를 통해 경쟁력 있으면서도 자주 사용하는 검색 키워드를 파악하는 과정입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의 핵심이 되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관련 키워드, 유사 키워드, 주제 키워드 뿐 아니라 소비자의 의도와 목적을 담고 있는 ‘소비자 의도’ 키워드를 추출합니다.
키워드 리서치 과정을 통해 소비자에 대해 면밀하게 분석하여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추구 가치 및 브랜드에 대해 심도있게 알아갈 수 있습니다. 트윈워드에서는 인공지능 기반의 키워드 리서치 툴, 트윈워드 아이디어즈를 이용하여 빅데이터로부터 키워드를 추출하고 분석합니다.
주요 특징
검색엔진최적화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는 키워드를 발굴하는 과정입니다. 트윈워드 아이디어즈는 아래와 같은 강력한 기능으로 어려운 키워드 리서치 과정을 쉽게 만들어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