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워드 블로그

2020-03-26

모바일 우선 색인 생성 – SEO의 새로운 시대

검색엔진이 인터넷에 존재하는 수많은 웹페이지들을 어떻게 검색결과 페이지에 보여주는지 알고 계신가요? 검색엔진 로봇은 웹에서 수많은 웹페이지들을 발견하고 검토하는 과정인 크롤링(Crawling)을 한 후 검색엔진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합니다. 이렇게 […]
2020-03-19

고객을 계속 끌어들이는 힘, 리드 마그넷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나의 웹사이트에 방문하도록 심혈을 기울였더니, 정작 방문자들이 웹사이트에 머무는 시간은 평균 15초입니다. 한번 떠나면 다시 잡기 힘든 방문자, 나의 […]
2020-03-12

구글 검색결과 페이지의 다양한 구성요소 알아보기

구글의 검색화면(SERP, Search Engine Result Page)은 점점 진화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의 왼쪽 화면과 오른쪽 화면을 비교해봅시다. 같은 검색어를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딱봐도 많은 차이가 있음을 알 수 […]
2020-03-12

구글도, 고객도 반할 멋진 웹사이트 만들기

이미 구글은 전 세계 많은 일상 속에 굳게 자리 잡아 수년간 방문 횟수가 가장 높은 웹사이트 부동의 1위 자리를 차지해 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더 많은 트래픽과 […]
2020-03-06

구글 알고리즘과 최신 업데이트 BERT

가끔 검색창에 무언가를 검색하려 할 때 어떤 검색어를 입력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을 때는 없으셨나요? 어떤 단어가 최선의 선택인지, 혹은 철자가 어떻게 되는지 헷갈린 적은 누구나 […]
2020-03-04

해외 기업들의 평균 SEO 예산과 트렌드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에는, 회사내에 검색엔진 최적화 (SEO)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인력이 없거나, 웹사이트 개편 등을 위해 프로젝트 성으로 검색엔진 최적화에 관련한 정보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