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1제로 클릭 서치와 새로운 순위 경쟁검색 후에 키워드 광고나 오가닉 검색 결과를 클릭하여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정보를 찾는 행위가 기본적인 검색엔진 활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소위 제로 클릭 서치 (Zero Click Searches) […]
2019-09-19SEO 마케팅 프로세스가 궁금합니다.마케팅 프로세스 또는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 관련 자료는 인터넷에 많이 있는 반면, 검색엔진최적화 마케팅 프로세스는 의외로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아마도 프로세스 자체가 노하우이기도 하고, 정리하기가 복잡하기도 해서일 […]
2019-09-18네이버 검색 결과 조작 사례와 방법마케팅에 대한 정의가 많은데, 그중의 하나는 마케팅이 전쟁이라는 정의입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경쟁사보다 더 많은 노출과 트래픽 그리고 순위를 확보하려는 노력은 가히 전쟁이라고 불릴만합니다. 특히 […]
2019-09-08검색엔진최적화와 스키마 마크업 (Schema Markup)구글의 검색 알고리즘의 변화를 따라가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매년 수십 차례에 걸쳐 구글 검색 알고리즘은 수정되고 업데이트 되며 개선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최근에는 구글 검색 결과가 […]
2019-09-06마케터라면 꼭 알아야 할 백링크 상식검색엔진 최적화 컨설팅을 진행하다 보면 종종 받게 되는 질문이 있습니다. 바로 “백링크가 검색엔진 최적화에 필요한가” 입니다. 백링크 빌딩은 검색엔진 최적화 프로세스 중 하나인 오프페이지 SEO 에서 […]
2019-09-06정규 표현식으로 구글 애널리틱스 활용하기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입문자라면 정규 표현식 또는 정규식(Regular Expression;Regex)을 종종 접하게 됩니다. 특정 데이터를 수집할 때마다 정규 표현식을 입력해야 하지만 정작 어떻게 써야 할지 몰라 난감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