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19고객을 계속 끌어들이는 힘, 리드 마그넷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나의 웹사이트에 방문하도록 심혈을 기울였더니, 정작 방문자들이 웹사이트에 머무는 시간은 평균 15초입니다. 한번 떠나면 다시 잡기 힘든 방문자, 나의 […]
2020-03-12구글 검색결과 페이지의 다양한 구성요소 알아보기구글의 검색화면(SERP, Search Engine Result Page)은 점점 진화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의 왼쪽 화면과 오른쪽 화면을 비교해봅시다. 같은 검색어를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딱봐도 많은 차이가 있음을 알 수 […]
2020-03-12구글도, 고객도 반할 멋진 웹사이트 만들기이미 구글은 전 세계 많은 일상 속에 굳게 자리 잡아 수년간 방문 횟수가 가장 높은 웹사이트 부동의 1위 자리를 차지해 오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더 많은 트래픽과 […]
2020-03-06구글 알고리즘과 최신 업데이트 BERT가끔 검색창에 무언가를 검색하려 할 때 어떤 검색어를 입력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을 때는 없으셨나요? 어떤 단어가 최선의 선택인지, 혹은 철자가 어떻게 되는지 헷갈린 적은 누구나 […]
2020-03-04해외 기업들의 평균 SEO 예산과 트렌드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에는, 회사내에 검색엔진 최적화 (SEO)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인력이 없거나, 웹사이트 개편 등을 위해 프로젝트 성으로 검색엔진 최적화에 관련한 정보를 […]
2020-03-02수집 및 링크가 가능한 AJAX 웹사이트 만들기콘텐츠를 모두 포함한 웹페이지를 사용자에게 보여주기보다는 필요한 부분만 웹 서버에서 가져다 보여주는 방식은 웹사이트 방문자에게 빠른 속도와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바람직한 웹사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