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은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채널 중 하나입니다. 효율적이라는 말은 곧 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어떻게 해야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을까요?

하루에도 수십통씩 메일을 보내는 게 익숙한 현대인들은 이메일 마케팅이 쉽다고 생각하지만, 정말 제대로된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것은 과학적인 접근과 예술적인 센스를 함께 갖춰야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위해 꼭 알아야 할 통계자료 몇 가지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Kissmetrics에서 제공한 인포그래픽으로 높은 이메일 오픈율 (클릭율)을 위해선 일주일 중 언제, 몇 시에 이메일을 보내는게 좋은지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email-marketing

자, 언제 이메일을 보내야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지 아시겠지요?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과학적인 접근법에 대해 알아봤으니 이제는 고객들이 “열어보게 만드는 이메일 제목과 콘텐츠 작성하기”에 대해서만 마스터하면 되겠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