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은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채널 중 하나입니다. 효율적이라는 말은 곧 적은 비용으로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어떻게 해야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을까요?

하루에도 수십통씩 메일을 보내는 게 익숙한 현대인들은 이메일 마케팅이 쉽다고 생각하지만, 정말 제대로된 이메일 마케팅을 하는 것은 과학적인 접근과 예술적인 센스를 함께 갖춰야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위해 꼭 알아야 할 통계자료 몇 가지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Kissmetrics에서 제공한 인포그래픽으로 높은 이메일 오픈율 (클릭율)을 위해선 일주일 중 언제, 몇 시에 이메일을 보내는게 좋은지에 대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email-marketing

자, 언제 이메일을 보내야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지 아시겠지요? 성공적인 이메일 마케팅을 위한 과학적인 접근법에 대해 알아봤으니 이제는 고객들이 “열어보게 만드는 이메일 제목과 콘텐츠 작성하기”에 대해서만 마스터하면 되겠네요!

Team Twinword
Team Twinword
Team Twinword built the first keyword research tool that can automatically detect user intent, topic, and pattern. The tool uses AI technology to automatically create keyword suggestion groups based user intent, detected topic and pattern, or a custom topic and pattern. Keyword research is faster with AI.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