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타인과 끊임없이 소통합니다. 그러나 의사 소통은 종종 오해를 불러일으키기도 해서 커뮤니케이션이 어렵다는 얘기를 자주 듣습니다. 문화적 차이와 맥락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경우라면 커뮤니케이션에 더욱 많은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초콜릿" 이라는 단어를 보거나 들을 때 어떤 생각이 떠오르시나요? 심리학 연구에 따르면, 많은 미국인은 "초콜릿"을 "죄책감"과 관련시키는 반면 많은 프랑스인은 "축하"를 연상했다고 합니다. 아마 한국인은 "빼빼로"를 가장 많이 연상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문맥 광고, 키워드 리서치, 콘텐츠 마케팅 등은 이러한 문화적 지역적 차이를 고려해야 효과적입니다.

트윈워드는 지역화 된 마케팅 및 트렌드 분석 등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키워드 리서치 툴과 언어 처리 API를 제공하고 있으며 SEO 관련 도서를 출간하였습니다.

트윈워드 구성원은 언어에 관심이 많으며 의사 소통을 즐기고 문화적 차이를 존중합니다. 우리는 고객과 사용자가 보다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혁신을 계속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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