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리서치 툴

키워드 리서치란?

웹사이트 방문자 및 타겟 유저의 사용 키워드 조사를 통해 경쟁력 있으면서도 자주 사용하는 검색 키워드를 파악하는 과정입니다. 제품 또는 서비스의 핵심이 되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관련 키워드, 유사 키워드, 주제 키워드 뿐 아니라 소비자의 의도와 목적을 담고 있는 ‘소비자 의도’ 키워드를 추출합니다. 키워드 리서치 과정을 통해 소비자에 대해 면밀하게 분석하여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추구 가치 및 브랜드에 대해 심도있게 알아갈 수 있습니다. 트윈워드에서는 인공지능 기반의 키워드 리서치 툴, 트윈워드 아이디어즈를 이용하여 빅데이터로부터 키워드를 추출하고 분석합니다.

트윈워드 아이디어즈

트윈워드 아이디어즈는 검색엔진최적화와 검색광고 등 마케팅을 위한 키워드 리서치 툴입니다. 200여 지역과 43개 언어를 지원하며, 사용자 의도, 시맨틱 정렬 등 필터기능을 탑재하여 효율적인 키워드 리서치가 가능합니다. 트윈워드 아이디어즈는 자체 언어처리 기술로 개발한 툴로서 현재 전세계에 판매 중입니다.

트윈워드 아이디어즈 사용법

사용이 쉬우면서도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는 트윈워드의 키워드 리서치 툴 사용법을 살펴보세요.

주요 특징

검색엔진최적화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는 키워드를 발굴하는 과정입니다. 트윈워드 아이디어즈는 아래와 같은 강력한 기능으로 어려운 키워드 리서치 과정을 쉽게 만들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