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목소리

여러분이 정말 유망한 사업아이템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막 비즈니스를 확장하여 한국은 물론이고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 전세계의 다양한 지역에 아이템을 마케팅하고 판매하려는 참입니다. 이 시점에서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수많은 정답이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고객이 우리 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인포그래픽은 브랜드의 성공을 위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이유 3가지를 잘 설명해줍니다.

social-listening

 

 

Team Twinword
Team Twinword
Team Twinword built the first keyword research tool that can automatically detect user intent, topic, and pattern. The tool uses AI technology to automatically create keyword suggestion groups based user intent, detected topic and pattern, or a custom topic and pattern. Keyword research is faster with AI.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