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6구글 최신 알고리즘 프레드와 E.A.T.대부분의 웹사이트 운영자 및 마케터들이 관심을 갖고 궁금해하는 사항은 어떻게 하면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 Search Engine Results Pages)에서 상위 랭킹에 오를 수 있을까입니다. 이 때 […]
2018-10-30키워드 리서치에서 검색량이 얼마나 중요한가요?키워드 리서치를 하시면서 얼마나 자주 이런 결과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키워드가 비즈니스의 목표와 연관성이 높은 경우에도, 위의 경우처럼 검색량이 매우 낮은 경우들이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
2018-10-17유튜브에서 가장 인기 많은 250채널의 특징지난 3월 7일, 국내 시장조사업체 오픈서베이는 ‘소셜미디어와 검색 포털에 관한 리포트’에서 흥미로운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는 전체의 27.8%를 차지한 유튜브 라는 것이었습니다. […]
2018-10-11SEO를 하면 구글 첫 페이지 노출이 보장 되나요?이번 포스트에는 ‘SEO를 하면 구글 첫 페이지 노출이 보장 되나요?’에 대한 답변을 준비했습니다. 이 질문은 저희 트윈워드가 가장 많이 받는 질문 중의 하나이며, SEO 관련 전체 […]
2018-09-18네이버 검색 결과 조작 사례와 방법마케팅에 대한 정의가 많은데, 그중의 하나는 마케팅이 전쟁이라는 정의입니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경쟁사보다 더 많은 노출과 트래픽 그리고 순위를 확보하려는 노력은 가히 전쟁이라고 불릴만합니다. 특히 […]
2018-09-14더 많은 트래픽을 위한 액셀러레이티드 모바일 페이지 (AMP)모바일에서 검색을 하는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기에 모바일 검색 최적화도 점점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검색 최적화에서 고려해야할 요소는 많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속도는 이탈율과 매우 큰 관련이 […]